부동산을 살 때 좋은 거래를 하는 방법

2020. 5. 31. 06:05카테고리 없음


부동산을 살 때 좋은 거래를 하는 방법



부동산을 사는 것은 복잡할 수 있지만, 당신이 이제 그 주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를 바란다.


경험 많은 바이어들도 모르는 게 있다.


부동산과 좋은 결정을 내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지역으로 이사할 계획이라면, 인터넷에 접속해서 그 부동산이 위치한 지역을 조사하라.


이런 식으로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


다른 지역에 비해 인구, 지역 학교, 급여 범위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활용하여 더 크고 더 나은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십시오.


파트너가 있으면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대출을 받기가 더 쉽다.


파트너를 확보하면 혼자서는 자격이 없는 대출 자격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파트너는 당신의 총부채상환비율을 낮추는 것뿐만 아니라 계약금 지불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하려고 하지만 판매자가 당신의 제안을 거절했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집을 좀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선택사항이나 방법이 있을 수 있다.


그러한 가능성에는 마감 비용을 충당하거나 심지어 거주하기 전에 부동산의 업그레이드와 수리를 하는 제안이 포함된다.




집을 살 때 미래에 대해 생각해봐.


만약 당신이 구입하는 집에서 살 계획이라면, 당신은 아이가 없어도 가까운 학교를 보고 싶을 것이다.


언젠가 그것들을 원할지도 모르고, 후회하는 것보다 안전한 것이 더 낫다.




어느 정도 융통성을 보여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정말 원하는 집을 살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선택한 이웃에 집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당신의 예산안에 가능한 집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하마터면 죽을 뻔했던 일에 놀랄지도 모른다!



집을 사기 전에 주택담보대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해야 한다.


월 납입금, 특히 대출 연수에 대한 이자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집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그러므로 담보 대출에 대해 이해하고 혼란을 피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시간을 가져라.




지금은 부동산에 약간의 돈을 쓸 수 있는 좋은 시간이다.


최근 주택시장 하락으로 부동산 가치가 낮다.


지금은 아파트에서 나와 집으로 들어가기에 좋은 시간이다.


부동산을 팔기로 결정하면 결국 시장은 좋아질 것이다.




부동산 검사를 먼저 받지 않고 부동산을 사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한다.


지금 보고 있는 집이 심각한 보수공사를 필요로 한다면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한다.


돈을 낭비하는 것 외에도, 새로 산 집이 일을 하는 동안 살 집을 빌려야 할 수도 있다.




모든 방에 벽난로가 있는 집을 살 필요는 없다.


여러 방의 벽난로는 유지하기가 정말 귀찮아지고 당신은 그것들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압류 주택을 고려할 때 완료해야 할 수리를 고려하십시오.


압류된 주택은 상장 전 한동안 방치됐을 수 있다.


많은 가정들이 해충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새로운 HVAC 시스템이 필요할 수 있다.




일단 홈쇼핑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재능 있는 부동산 중개인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확실히, 당신은 믿을만한 것을 원한다.


다년간의 경험과 인기가 있는 공인중개사를 선택하는 것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흥미 있는 사람을 찾기 위해 숙제를 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사를 읽었으니 이제 부동산 구매 결정을 더 잘 내릴 준비를 해야 한다.


누가 알겠어, 어쩌면 네가 도와주는 사람이 언젠가 너를 성공으로 이끌지도 모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