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에너지에 들어가야 할 몇 가지

2020. 5. 31. 06:05카테고리 없음


태양에너지에 들어가야 할 몇 가지



좋은 아침 햇살! 그 광선이 우리에게 도달하면, 우리는 그 에너지를 이용해야 한다.


태양 에너지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가장 깨끗한 공급원 중 하나이다.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기 시작하려면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태양 에너지를 시작한다면 작게 시작하라.


약간의 태양열 정원 조명을 적은 투자는 시작하기에 좋은 방법이다.


이런 종류의 상품은 온라인, 가정 개선 상점, 대형 박스 매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그것들은 다른 정원등만큼 설치하기 쉽다.




태양 전지판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태양 일정에 직접 의존하지 않는 시스템을 찾아 보십시오.


많은 새로운 버전들은 낮 동안 태양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지만, 언제든지 전력의 활용을 허용한다.


이것은 밤에 집에서 전력을 사용한다면 도움이 된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임대하는 것과 완전히 구입하는 것을 비교한다면, 당신은 항상 임대 이전 옵션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파는 동안 중요해진다.


결국 아무 쓸모가 없는 단위를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양도 옵션을 사용하면 새 소유자의 이름으로 임대할 수 있다.




태양 전지판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예비 자원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상황에 따라 로컬 전원 그리드와 계속 연결되어 있거나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를 위해 제너레이터에 투자하십시오.


발전기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집에 두 개 이상의 발전기를 두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태양 에너지는 장기적으로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태양열 패널은 초기 가격이 매우 높기 때문에 상당한 비용 절감을 시작하기까지는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정착할 때만 태양광에 투자해야 한다.




태양에너지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아닌지를 결정하라.


당신이 집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이 길을 택할 수 있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그리드 연결이 불필요하게 멀리 떨어진 지역에 있다면, 태양열은 아마도 완벽한 선택일 것이다.


여유가 있다면 그것도 좋은 선택이다.




강압적인 판매원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이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고 비용과 편익을 저울질함으로써 그렇게 해야 한다.


이 시점에서 성급한 결정을 내리면 쓸모없는 시스템에 투자했기 때문에 수천 달러가 들 수도 있다.




태양 에너지로 만들어진 많은 다른 혁신들이 있다.


태양열 패널은 예전에는 매우 비쌌지만, 지금은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적당하다.


회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큰 시스템을 찾고 있든, 집에서 사용할 작은 시스템을 찾고 있든, 시간을 내서 찾아보면 찾을 수 있다.




태양열을 사용하는 온수기 시스템에 대해 현실적인 기대를 갖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시스템 중 최고는 가용한 최고의 전기 모델보다 경제적으로 1/3 정도 더 효율적이며 여전히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둘째, 어둠 속에서 샤워한다고 해서 찬물을 처리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태양열로 가열된 물은 24시간 동안 따뜻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태양열 발전으로 전환할지를 결정할 때 집과 재산 주변의 그늘진 지역을 고려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집이 하루의 대부분을 완전히 음영 처리한다면, 태양 전지판은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만약 그림자가 태양 전지판을 덮는다면, 그 효율은 80%까지 떨어질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른 형태의 녹색 에너지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태양열 패널 설치를 가정 개선 프로젝트처럼 처리하십시오.


다른 공급업체 및 계약업체들에 대한 배경 조사를 수행하고, 참조 자료를 요청하고, 가격을 비교하십시오.


계약서에 있는 모든 단어를 검토하고, 만약 당신이 걱정된다면, 전문가에게 진찰을 받는 것을 꺼리지 마라.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그것들을 이용해야만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여 현명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움직일 때가 되었다고 느낄 때, 이 조언을 사용하여 과정을 매끄럽게 만드세요.